맛집 탐방 ⛧ / / 2024. 5. 29. 11:08

오이도 정동진 해물라면 예전 같지 않은 맛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벽별입니다. 얼마전에 오이도 정동진에서 해물라면을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간단히 리뷰 남겨볼게요~

 

 

 

 

오이도 정동진 해물라면 포장 후기

주말 이른 아침 오이도에 도착했어요~ 오이도는 대학생 때 많이 왔던 곳이라 개인적으로 뭔가 청춘의 향기(?)가 느껴지는 곳이에요. 오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곳입니다. ㅎㅎ

 

 

이른 아침 도착했지만 오이도 정동진은 24시간 영업하는 곳이라 걱정 없어요~

 

 

이곳을 알게 된 건 옛날에 기안84가 나혼산에서 달리기 하면서 들렀던 식당이라 그때 알게 되었는데요, 방송 나온 직후에 해물라면 포장하러 왔었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왜 포장해서 먹었었냐면... 집에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이 저밖에 없었기 때문이에요. 흑흑.

 

나혼산에 나온 이후에도 '오늘 저녁'이라는 생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되었던 것 같더라고요.

 

 

신선한 해산물 보고 침이 꼴깍 넘어갔어요.

 

 

해물라면 포장해서 집에 돌아가는 길~ 산책도 좀 하고 싶었지만 여건이 되지 않아서 멀리 빨간등대 눈에만 담고 돌아왔어요.

 

 

집에 돌아오자마자 해물라면 푸짐하게 끓여냈습니다. ㅎㅎ 저번과 다르게 해물을 끓여서 포장해 주시더라고요. 집에서 라면만 넣어서 끓이면 되는 방식!

 

예전에는 해산물을 끓이지 않고 주셔서 뭔가 더 신선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왜 바뀐 건지는 모르겠지만 살짝 아쉬웠어요.

 

 

다양한 해산물이 왕창~ 양껏 들어간 것 보이시나요 ㅎㅎ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ㅜ.ㅜ 이맛에 오이도까지 가서 해물라면 사오는 것 같아요.

 

 

가득 쌓인 조개 껍데기들~ 다 제 뱃속에 들어갔습니다.ㅎㅎ

 

 

새벽별 생각

오늘은 오이도 정동진 해물라면 포장 후기를 남겨 보았어요. 뭔가 해물을 끓여서 주시는 포장 방법이 달라져서 그런지 예전 같은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이 바다 향기는 따라갈 수 없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애정하게 될 것 같은 저의 해물라면 맛집 소개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